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커플 댄스로 추억 쌓기

by 석아산 2024. 3. 28.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커플 댄스로 추억 쌓기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커플 댄스로 추억 쌓기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커플 댄스로 추억 쌓기

최근 방영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08회에서는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졌습니다.

김동완과 서윤아가 '스타 안무가' 배윤정에게 커플 댄스를 배우며 달달한 추억을 쌓는 장면, 에녹이 부모님과 '효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선사했습니다.

 

김동완♥서윤아의 달달한 커플 댄스 도전기

이번 회에서 김동완과 서윤아는 커플티를 맞춰 입고 나타나며 시작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김동완이 서윤아에게 선물받은 에티오피아산 원두커피를 계기로 어머님께 인사드릴 것을 예고하며 '광대승천'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배윤정의 댄스 아카데미에서 커플 댄스에 도전했고, 박진영의 '엘리베이터 안에서'에 맞춰 춤을 추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에녹의 부모님과의 '효도 데이트'

한편, 에녹은 부모님과 함께 '효도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엄마표 양파오이무침 레시피를 배우고, 아버지의 취향을 반영한 '부자 데이트'를 통해 가족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었습니다. 에녹의 이러한 세심한 배려는 부모님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훈훈한 웃음을 안겼습니다.

 

'신랑수업' 인기 비결은?

이번 '신랑수업' 108회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유료방송가구 전국에서 2.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매주 그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김동완과 서윤아의 달달한 데이트, 에녹의 가족과의 훈훈한 시간은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감정을 선사하며 '신랑수업'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습니다.

 

결론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며, 다양한 커플과 싱글들의 이야기를 통해 결혼과 가족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제공합니다.

김동완과 서윤아의 커플 댄스 도전부터 에녹의 '효도 데이트'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신랑수업'. 이 프로그램이 전하는 메시지와 재미에 계속해서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른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논란될 거라 생각 못 해"...안보현, 대본 시중 의혹 직접 해명

"논란될 거라 생각 못 해"...안보현, 대본 시중 의혹 직접 해명 인기 배우 안보현이 지난해 불거진 대본 시중 의혹에 대해 드디어 입을 열었습니다. 최근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

balloon4u.seogasan.com